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부산 금정구] 부산대 맛집 샌드위치 전문점 카페일다

by 위즈그램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근처 샌드위치 맛집인 카페일다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나가서 먹고 싶었으나 직장 동료께서 금일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한 관계로 샐러드 또는 샌드위치를 먹자고 하네요. 샐러드는 내가 풀이 될 것 같아서 이미 검증 된 맛집 카페일다 샌드위치면 'OK' 합니다.

 

부곡동 샌드위치 전문점 카페일다
전화번호: 0507-1498-4450
※ 배달 또는 포장만 가능(포장은 전화문의)

배민 검색어 '카페일다 샌드위치'

 

부곡동-카페일다-그릴드불고기-샌드위치와-에그샌드위치

 

점심시간을 피해 11시 30분에 신메뉴 그릴드불고기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많은 바쁜 시간을 피해 일찍 주문했음에도 라이더가 잡히지 않아 카페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해 주시네요.

 

 

부곡동-카페일다-카야버터토스트부곡동-카페일다-카야버터토스트와-아메리카노

 

샌드위치 반개도 많다고 반개를 남기면서 카야버터토스트를 추가 주문했네요. 빵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카야잼이 발려져 있어 촉촉하면서 달콤, 버터의 부드러움과 고소함까지...  맛과 식감까지 처음 먹어 봤는데 괜찮네요! 앙버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만족하실 것 같네요. '그런데 이렇게 먹으면 다이어트는 되나요?'

 

 

샌드위치에는-커피에그샌드위치와-따뜻한-아메리카노

 

샌드위치에는 커피죠! 사실은 사무실에 커피가 내려져 있어서 마셨습니다. 에그 샌드위치는 진리죠! 부드러우면서 고소함이 있고 적당한 크기의 계란 흰자의 식감이 좋습니다.

 

 

카페일다-살짝-매콤한-그릴드불고기-샌드위치그릴드불고기샌드위치-포장

 

처음 메뉴를 내놓으셨을 때 먹어봤었는데 그때보다도 더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고기의 불맛과 식감이 좋고, 적당히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은 두말하면 잔소리!

 

 

간편한게-먹을수-있는-샌드위치가-좋아요살짝-매콤한-그릴드-불고기-샌드위치-맛있네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코로나 이후 가끔씩 즐겨 먹는 편입니다. 부곡동 카페일다 샌드위치는 맛도 좋지만 한 끼 식사 양으로 부족하지 않아 더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댓글